“K-뷰티 경쟁력 입증”…동국헬스케어 벨프리모, 日돈키호테 입점

등록 2025.11.18 12:36:17 수정 2025.11.18 12:36:17
김민준 기자 kmj6339@youthdaily.co.kr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 입점

 

【 청년일보 】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Belprimo)가 지난 17일 일본 대표 유통 체인 돈키호테(Don Quijote)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돈키호테는 일본 최대 규모의 생활잡화 유통매장으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뷰티·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높은 회전율과 트렌드 파급력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된다.

 

벨프리모는 이번 입점을 통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본격 확대하며, K-뷰티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벨프리모는 대표 라인 ▲안티크네 젤클렌저 ▲안티크네 세범 리듀서 ▲안티크네 컴포트에센스 ▲안티크네 리페어 크림 등을 시작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벨프리모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특허 기술력으로 개발한 벨프리모(Belprimo)는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건강하게 정돈해주며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강력한 보습력의 아토라인과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Anti-Cne(안티크네) 라인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벨프리모 AC 젤 클렌저는 한국에서 누적 14만 개 판매를 돌파하고, 올리브영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벨프리모 관계자는 "이번 돈키호테 입점은 일본 현지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아우르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어 "도심 점포를 중심으로 성장세가 뚜렷한 채널인 만큼 벨프리모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벨프리모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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