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 RPG '어둠의전설'에서 신규 성장 콘텐츠 '정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9/art_17587877122332_b892bd.png)
【 청년일보 】 넥슨이 온라인 RPG '어둠의전설'에 신규 성장 콘텐츠 '정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25일 넥슨에 따르면, '정령 시스템'은 캐릭터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성장 콘텐츠로, 정령은 공격과 방어의 속성 효과를 강화하는 무·자연·어둠·빛의 '속성 정령' 4종과, 직업별 주요 능력치 및 특성에 따른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힘·지력·지혜·인내·민첩의 '특성치 정령' 5종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정령 레벨 강화에 필요한 신규 아이템 '스피먼트'와 '스피튬'을 추가한다. 정령 성장 재료를 사용해 정령 레벨을 강화하면 각각에 해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정령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체력과 마력이 증가한다.
넥슨은 '정령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메타트론의가호' 등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라르'와 '스피먼트'가 포함된 '정령의보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경험치·어빌리티 경험치 버프 및 정령 성장 재료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어둠의전설' '정령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