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11년 만에 '더샵' 브랜드 로고 교체

등록 2020.01.13 17:03:43 수정 2020.01.13 20:31:42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포스코건설 "새로운 로고는 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 계획"

 

 

【 청년일보 】 포스코건설은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로고를 11년 만에 교체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10년을 맞아 2020년의 주거 지향 가치를 충실하게 반영하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가 반영됐다.

 

더 샵의 심벌(#)은 기존보다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하는 형태로 바뀌었고. 대·소문자를 혼용해서 사용했던 로고도 대문자로 통일해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을 대신해 '프러시안 블루'로 결정했다. 프러시안 블루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색상으로, 그룹의 정체성을 반영한 것이다.

 

새로운 로고는 올해 포스코건설의 신규분양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