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바로 상담 서비스' 영상 공유 이벤트 전개

등록 2021.09.03 05:00:00 수정 2021.09.03 22:16:52
김두환 기자 kdh7777@youthdaily.co.kr

 

【 청년일보 】삼성증권(대표이사 장석훈)은 3일까지 '바로 상담' 광고 영상을 SNS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100명을 추첨해 커피디저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공식 블로그에서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본 고객들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아직 해당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바로 상담' 서비스는 장석훈 대표가 올해 런칭한 신규 서비스로,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PB(프라이빗뱅커)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적용하는 서비스이다.


'바로 상담'에서 제공하는 PB상담 서비스는 연결 대기 없이 곧바로 PB와 상담이 가능하며, 세무, 투자, 공모주 신청 방법 등 컨설팅 범위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9월초까지 우수고객을 포함한 일반 디지털 고객까지 대상을 넓혀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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