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경청"...우리카드 고객패널 '뉴어드바이저' 모집

등록 2023.02.07 13:09:00 수정 2023.02.07 13:09:00
이나라 기자 nrlee@youthdaily.co.kr

올해 3월부터 연말까지 20여명 규모로 운영 계획
금융상품·서비스에 대한 개선점 및 아이디어 제시

 

【 청년일보 】 우리카드는 금융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NU(뉴) 어드바이저'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올해 3월부터 연말까지 20여명의 규모로 운영되며,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과 아이디어, 금융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현장 간담회와 온라인을 통해 제안하게 된다.

 

올해는 특히 독자카드 발급, 독자 가맹점 구축 등 소비자 편의에 직결되는 신규 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어느 때보다 더욱 활발한 고객패널 활동이 필요한 점을 감안하여 인원을 2배로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소통 기회도 확대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신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만족할 만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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