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몽의 진한맛 가득"…남양유업, '초코에몽 생크림빵' 출시

등록 2023.08.21 11:27:35 수정 2023.08.21 11:27:46
오시내 기자 shiina83@youthdaily.co.kr

초코·밀크 두 가지 맛…온도 따라 다양한 크림 식감

 

【 청년일보 】 남양유업은 '초코에몽 초코 생크림빵'과 '밀크에몽 밀크 생크림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남영유업의 대표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빵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담아 풍미를 높였고, 초코와 밀크 두 가지 맛을 선보여 ‘빵 덕후’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해동 방법에 따라 크림의 식감이 달라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상온에서 20분 혹은 냉장에서 30분 해동하면 아이스크림 같은 아삭함을 느낄 수 있고, 상온에서 60분 혹은 냉장에서 120분을 두면 더욱 부드러운 크림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림빵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초코에몽 브랜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이 지난 2011년 출시한 '초코에몽'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누적 매출액은 약 5천750억 원으로, 판매량으로 환산 시 4억4천만개를 웃돈다. 남양유업이 보유한 다양한 장수 브랜드들에 비해 13년이라는 그리 길지 않은 역사를 가진 제품이지만, 괄목할 만한 판매량과 확실한 락인(Lock-in)효과 등에 힘입어 스테디셀러로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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