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마이현대' 선봬

등록 2019.12.22 10:30:36 수정 2019.12.22 10:30:36
박광원 기자 tkqtkf12@youthdaily.co.kr

멤버십과 제휴 서비스, 포인트 쇼핑몰 등 각종 기능 제공

 

 

【 청년일보 】 현대자동차가 22일 멤버십과 제휴 서비스,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정비 서비스,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모바일 앱 '마이현대(myHyundai)'를 내놨다.

 

기존의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으로 분산됐던 모바일 채널을 통합하고 구성을 이용자 중심으로 손 본 것이다. 지도 화면에서는 현재 위치나 목적지에서 가능한 서비스와 혜택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myHyundai' 앱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거나 차량 유지비를 입력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준다.

 

현대차 구입 고객 뿐 아니라 렌트, 리스 등으로 이용하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으며, 23일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