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2M'이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2/art_17605060659612_852a4e.jpg)
【 청년일보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5일 엔씨(NC)에 따르면, '라울'은 캐릭터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오리진 월드 신규 서버다. 오는 29일 오후 8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라울' 서버에서 영웅급 아이템과 레벨업 지원 이벤트로 80 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혈맹'과 함께 리니지2M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혈맹원과 함께 파티 사냥 시 경험치 획득 증가 ▲혈맹 레벨에 맞춰 다양한 성장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혈맹 상점' ▲혈맹 레이드(Raid, 협동전투) 보스 처치 시 추가 보상 획득 등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혈맹 최고 레벨 등의 기록에 따라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28일까지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라울' 서버에서는 ▲영구 컬렉션으로 등록할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영웅 등급 장비와 스킬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장비 지원 상자' ▲'마스터 클래스 획득권'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오리진·리저브 월드에서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혈맹의 기사단 지원 상자(오리진·리저브)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의 주요 콘셉트와 특징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10월 22일에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 정보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업데이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