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웹툰 감성 신규 홍보영상 공개

등록 2021.04.13 18:33:55 수정 2021.04.13 18:58:40
박준영 기자 sicros@youthdaily.co.kr

'일상이 소중해지는 곳' 주제로 스토리 전개

 

【 청년일보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클럽오디션'이 4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웹툰 감성으로 제작된 신규 홍보영상은 '일상이 소중해지는 곳'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카페에서 우연히 마주친 남녀가 클럽오디션을 통해 연결되는 스토리를 로맨스 웹툰 풍의 그림과 설레는 감성이 묻어나는 음성 연기를 통해 풀어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만나는 클럽오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이제까지의 게임 홍보영상과는 다른 형식을 추구했다"며 "클럽오디션이라는 게임을 통해 온라인(모바일)으로 연결되는 따뜻한 감성과 누구나 쉽게 즐기는 접근성을 전달코자 했다"고 설명했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2017년 3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4주년을 맞았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