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품격의 정수...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공개

등록 2024.02.23 18:37:55 수정 2024.02.23 18:39:52
전화수 기자 aimhigh21c@youthdaily.co.kr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공간 본질적 기능과 효과 집중 신개념 주거 트렌드 반영

 

【 청년일보 】 현대건설은 하이엔드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실체적인 브랜드 가치 전달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23일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기준을 제시하는 'HIGH-END RESIDENCE NEW ERA' 영상을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디에이치 포레센트·디에이치 라클라스·디에이치 자이개포·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등)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해, 차별화된 경험과 주거 문화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영상은 입주 단지 촬영으로 디에이치만의 고품격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의 실체를 전달했다. 

 

녹음에 둘러싸여 여유롭게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인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독립적인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 개포'의 최고급 프라이빗 시네마를,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에이치 라클라스' 내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외부 커뮤니티와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스카이가든을 통해 디에이치가 제시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삶을 마주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2월 23일 기준) 16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했다"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브랜드로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