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인기브랜드 콜라보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월드콘’ 선봬

빙과류 콘셉 접목 두 번째 제품

[청년일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빙과류 판매 1위 제품인 월드콘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월드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월드콘 특유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제품 표면에 커피 땅콩이 가득히 채워져 있고 아랫부분에는 초콜릿이 감싸져 있는 형태다.

또 바닐라 크림을 삽입,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특히 기존 크런키바의 장점인 캐러멜의 쫀득함과 웨하스롤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덧붙였다.

또 제품 포장 디자인은 월드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하기 위해 월드콘의 제품 이미지와 디자인을 삽입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200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이번 제품은 아이스크림의 콘셉트를 접목한 두 번째 사례로, 앞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가 출시된 바 있다.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