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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3단계 쿨링시스템’ 적용 2세대 ‘목캔디 알파’ 선봬

멘톨 분말과 홍삼 민트캔디, 도라지·홍삼분말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 [사진=롯데제과]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 [사진=롯데제과]

[청년일보] 연일 미세먼지와 습한 공기 등으로 코와 목이 답답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목캔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새로운 맛과 소재, 용기 등을 적용한 2세대 목캔디, ‘목캔디 알파(α)’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세대 목캔디 알파는 기존 모과와 허브 대신 목에 좋다는 도라지와 홍삼을 사용하여 색다른 맛을 낸다.

특히 ‘3단계의 쿨링 시스템’ 콘셉트를 강조했다.

캔디 겉면을 감싼 쿨링(멘톨) 분말이 첫 번째, 페퍼민트향이 가미된 홍삼맛 캔디에서 두 번째, 캔디 속에 들어 있는 도라지·홍삼쿨분말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새로운 맛과 청량감을 주는 캔디라는 설명이다.

포장도 자일리톨껌과 같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차량 등에 비치하기 편하도록 설계했다.

캔디 모양도 납작하고 네모난 기존 목캔디의 모양과 다르게 동그란 구슬 모양을 적용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목캔디 알파’ 외에도 다른 소재와 맛을 적용한 새로운 목캔디를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편의점 판매가 기준으로 107g에 3000원이다.

신화준 기자 hwajune@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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