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수)

  • 흐림동두천 8.6℃
  • 흐림강릉 11.7℃
  • 흐림서울 9.7℃
  • 흐림대전 8.9℃
  • 흐림대구 10.7℃
  • 울산 9.1℃
  • 흐림광주 8.6℃
  • 부산 11.2℃
  • 흐림고창 7.3℃
  • 제주 10.0℃
  • 흐림강화 10.2℃
  • 흐림보은 6.8℃
  • 흐림금산 8.1℃
  • 흐림강진군 7.6℃
  • 흐림경주시 9.0℃
  • 흐림거제 10.4℃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젊은층 겨냥한 '목캔디 텐션업' 출시

"2030세대 취향 고려해 탄산음료 맛 적용하고 휴대성 높여"

 

 

【 청년일보 】 롯데제과의 목캔디가 2030 젊은 층 취향 고려하여 탄산음료 맛 적용하고 휴대성을 높여 새롭게 출시된다.

 

롯데제과는 새로운 형태의 목캔디 '목캔디 텐션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목캔디 텐션업’은 개발 단계부터 2030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으로 20~30대 소비자 분석을 통해 그들이 선호하는 맛을 분석해 페퍼민트 에이드, 피치플럼 에이드 등의 탄산음료의 맛을 적용했다.

 

'목캔디 텐션업'은 시원한 청량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또한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판 껌의 포장 형태와 같은 스틱 팩 포장을 적용했으며 과라나추출물을 첨가하여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가격은 1000원(46g)이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관련기사




Y-포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기자수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