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노랑풍선이 로열브루나이항공과 손잡고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브루나이는 석유와 천연가스로 부를 이룬 나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온화한 기후가 어우러져 여행지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편안한 휴양과 여유로운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로열브루나이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매주 3회(화, 수, 토요일) 출발 가능하며, 숙박은 ▲7성급 호텔이자 황금빛 장식이 화려한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 ▲석양과 반딧불이 어우러지는 글램핑 리조트 ‘어보드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관광 일정도 알차게 구성됐다. ▲600년 역사를 품은 전통 수상가옥촌 ‘깜뽕아에르’ ▲브루나이 왕조의 유산을 간직한 ‘로얄 리갈리아’ ▲이슬람과 르네상스 건축미가 돋보이는 ‘야야산 광장’ ▲황홀한 반영이 인상적인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롱보트를 타고 정글 속을 누비는 ‘템부롱 국립공원’ 등 브루나이의 대표 명소를 두루 탐방한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됐다. 여행객들은 ▲한식, 현지 특선 요리, 전통 중식으로 구성된 미식 경험 ▲야식 파우치 ▲논알콜 샴페인 ▲태국 전통
【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Digital Curation Zone)'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본점, 잠실점, 평촌점, 영등포점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에서 운영하는 이 공간은 방대한 상품 속에서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디지털 큐레이션 존에서는 수천 가지 선물세트 중 엄선된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대형 디지털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세 정보와 비교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디지털 큐레이션 존 시범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한층 더 확장하고, 향후 전국 명절 행사장에 이를 확대 도입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 청년일보 】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이달 28일까지 '더 프리미어 마제스티(THE PREMIERE MAJESTY)'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년 신형 '서브라임'라인을 글로벌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이외에도 로얄, 프레스티지오, 허마제스티, 리조트 시리즈 퍼터 등 다양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형 서브라임은 마제스티 골프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집대성한 역대 최고 사양의 클럽으로, ' Timeless Luxury'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마제스티 최초 3D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향상된 제품 성능을 제공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서브라임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 구매 고객 선착순 5명에게는 전 세계 50개 한정 풀 가죽 캐디백을 증정하며, 설문 참여 시 박하림 프로 원포인트 레슨권 추첨 증정, 키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한 현장에 설치된 도어락 숫자 맞추기를 통해 우드(주말) 또는 보스턴백(주중)을 증정하는 등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25 서브라임의 대표 상품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세트다. 행사 기간
【 청년일보 】 쿠팡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혀다. 실속 있는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폭넓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음식은 물론, 가전·디지털부터 제수용품, 한복, 숙박상품, 연휴 나들이 용품까지 총 3만여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로켓직구, 홈인테리어, 패션·뷰티,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 특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 즐기기 ▲브랜드 데이 등 5가지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올해는 ‘추석 트렌드 및 신상템 특가’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레저·테마파크 이용권 선착순 100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인 특가’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인기 상품을 매일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정육·과일·수산·통조림·오일·견과·
【 청년일보 】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의 단백질 쉐이크 누적 판매량이 출시 4년 반 만에 40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 2월 출시 이후 매년 꾸준히 성장해온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하며 사상 최고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8월 말 기준 대용량 및 파우치형 제품 판매량은 약 435만 개로,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1분에 2개씩 판매된 셈이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CJ올리브영, 네이버쇼핑 등 여러 온라인몰에서 실시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5월에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첫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방송 시작 30분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곡물맛, 초코맛, 녹차맛, 흑임자맛, 커피맛, 딸기맛 등 6가지 맛으로 구성된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1회 섭취량(35g)으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18~20g)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특히 12가지 곡물을 담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곡물맛과 달콤한 초콜릿 풍미의 초코맛은 ‘속세의 맛’이라는 별명
【 청년일보 】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예물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별도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고가 예물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기존 최대 5천만원까지였던 웨딩 마일리지 리워드 구간을 8천만원까지 확대했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불가리 ▲그라프 ▲브레게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 테마로 다양한 주얼리·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다채롭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 청년일보 】 11번가는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용 남성용 화장품 라인 ‘싸이닉 파워 옴므’를 출시했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을 비롯해 클렌징폼, 선크림, 립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천원 또는 5천원 균일가다.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주목받으면서 지난해 12월 편의점 GS25에서 3천원짜리 소용량 선크림과 부스터세럼을 판매하기 시작한 11번가 싸이닉은 다이소를 통해 새로운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가성비 뷰티 시장을 공략하게 됐다. 이번에 론칭한 ‘싸이닉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150ml, 5천원)는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바쁜 남성들을 타깃으로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모두 담았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하이드로 퍼밍’,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시카 수딩’,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 톤업’ 3종으로 출시해 피부 타입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인 ‘싸이닉 파워 옴므 퍼펙트 클렌징 폼’(150ml, 3천원)은 클렌징과 쉐이빙에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이 후원하고 환경재단이 함께하는 대학생 환경 서포터즈 ‘홈앤그리너’ 5기가 지난 13일, 서울시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식목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그리너는 홈앤쇼핑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대학생 대상 환경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현재 환경재단과 5기까지 운영되며 미래 세대의 환경 인식 제고와 실천을 이끌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24명의 서포터즈가 현장에 참여해, 각자 한 그루씩 직접 나무를 심는 활동을 펼쳤다. 약 1시간 30분에 걸쳐 24그루를 식재했으며, 전체 5기 인원(36명)을 기준으로 1인당 2그루, 총 70그루 식목 계약이 이뤄졌다. 현장 식재가 어려웠던 나머지 묘목은 노을공원 측에서 추가로 식재할 예정이다. 이날 식목활동은 단순한 봉사를 넘어, 대학생들이 생태 복원과 탄소중립에 대한 실천적 경험을 쌓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기후위기와 환경문제가 사회적 과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미래 세대의 자발적인 참여는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그리너는 단기 활동이 아닌, 청년 세대가 환경을 주제로 지속 가능한 변화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ESG 가치를 실현할 수
【 청년일보 】 G마켓은 오는 21일까지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단독 특가에 선 판매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판매 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는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5·26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G마켓은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를 4년 연속 단독 얼리버드 특가딜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는 총 11개로 구성한다. 주중 시즌권, 전일 시즌권, 시즌권+락커, 패밀리권, 락커 이용권 등으로, 스키어들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G마켓은 11종 전 상품 모두 7%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스키 시즌권의 이용 기간은 스키장 개장부터 폐장까지이며, 연간 락커 이용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26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상품은 G마켓에서 ‘알펜시아 시즌권’을 검색하거나,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한가위x여행관’ 특가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7일은 G마켓 데일리 특가 코너 ‘슈퍼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권은 수요대비 공급 수량이 많지 않아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은
【 청년일보 】 GS리테일은 자체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월간활성화이용자수(이하 MAU)가 8월 기준 429만명을 기록하며, 동업계 오프라인 유통 앱 중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동네GS 앱은 2022년 10월 론칭 이후 꾸준히 성장해 지난해 말 MAU 389만명을 기록한 뒤, 불과 8개월 만에 40만명 늘어난 역대 최고치 MAU 429만명을 돌파했다. (2025년 8월, 모바일 인덱스 기준) 이는 편의점, 슈퍼마켓은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 앱과도 최대 265만명의 격차를 보이는 기록적인 수치다. GS리테일은 MAU 400만 돌파 배경으로 ▲퀵커머스 매출 급증 ▲차별화 상품 사전예약 ▲와인25플러스 비주류 매출 성장 ▲앱 UI∙UX 고도화 등을 꼽았다. 먼저, 올해 1~8월 우리동네GS 앱을 포함한 전국 GS25 및 GS더프레시 퀵커머스(배달∙픽업) 매출은 전년 대비 72.5% 신장했다. GS리테일은 올 상반기 길어진 무더위와 각종 할인 행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빙과, 음료, 주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이 퀵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데 주효했다고 밝혔다. 실제 ‘프로즌 소르베’, ‘얼박사’, ‘하겐다즈 50% 할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