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제과의 칙촉은 ‘몬스터 칙촉’, ‘칙촉 브라우니’ 등 선보인 제품마다 호응을 얻으며 2019년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10% 신장한 대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제품명 칙촉의 초성을 딴 'ㅊㅊ'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성 ‘ㅊㅊ’을 활용, 다양한 단어를 조합하여 참여하면 된다. ‘ㅊㅊ’만 기입되어 있는 칙촉 기획 패키지를 구입, “차차 괜찮아질거야!”, “청춘이니까 힘내자!” 등의 메시지를 담아 빈칸을 채운 후 사진을 찍고 ‘#ㅊㅊ로말해요#칙촉’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된다.
2월 28일까지 시행되는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아이폰11, 2등(7명)에게 에어팟 3세대, 3등(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그 외 200명에게는 칙촉 키프티콘을 선사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1일이며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롯데제과는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칙촉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판매를 촉진해 나갈 계획이다.
【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