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한국신스타임즈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소녀X헌터에는 수많은 신화와 역사 속 영웅들이 미소녀로 재해석되어 생생한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등장하며, 성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열연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상대방에 따라 여섯 가지 속성 중 상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고 다채로운 진형 배치와 영웅 조합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짜릿한 전략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레벨 업과 장비 강화 등 RPG에서 느낄 수 있는 성장의 재미와 더불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는 방치형 게임의 이점까지 모두 담았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게임에 10일 동안 꾸준히 플레이하면 SSR 캐릭터 2종과 모집권 60장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도 축하 댓글 수 달성 이벤트,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와 팬아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동훈 한국신스타임즈 게임사업대표는 "사전예약자 75만 명을 모객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을 중시하여 좋은 평가를 받는 게임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