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0 (화)

  • 구름많음동두천 7.3℃
  • 구름많음강릉 11.4℃
  • 흐림서울 8.3℃
  • 박무대전 4.5℃
  • 구름많음대구 3.5℃
  • 구름많음울산 7.0℃
  • 구름많음광주 9.3℃
  • 구름많음부산 10.3℃
  • 흐림고창 12.4℃
  • 제주 14.3℃
  • 흐림강화 8.6℃
  • 흐림보은 0.5℃
  • 흐림금산 1.9℃
  • 흐림강진군 6.7℃
  • 구름많음경주시 1.4℃
  • 흐림거제 7.8℃
기상청 제공

"첫 파트너는 무신사 테라스"… 플로, '뮤직투고' 캠페인 진행

음악과 함께 다양한 개성을 가진 공간 비대면 체험

 

【 청년일보 】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자기만의 색깔과 취향을 가진 오프라인 공간들과 협업해 새로운 음악 경험을 제시하는 '뮤직투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뮤직투고는 다양한 브랜드가 직접 선곡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플로 앱에서 소개하고 사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과 공간을 체험하는 시리즈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방문이 자유롭지 못한 비대면 시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감성 있는 공간과 연계해 언제 어디서든 음악과 함께 해당 공간의 분위기를 느끼도록 기획됐다.

 

첫 협업으로는 패션 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무신사 테라스는 복잡한 도시 속에서 쇼핑, 문화, 미식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해 Gen Z의 감성 충전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뮤직투고를 위해 무신사 테라스가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플로 앱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간 이미지와 함께 선곡 기준, 브랜드의 음악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는 플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오는 28일에는 플로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에서 음악과 함께 무신사 테라스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예술가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음악이 흐르는 문화공간 '제비다방', 서촌의 서점이자 컨시어지 공간 '한권의 서점'의 감성을 담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도 24일부터 플로 앱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플로 공식 SNS 및 유튜브 콘텐츠는 7월 중 순차 공개된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비대면 환경이 지속되면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음악을 통해 공간의 취향과 감성을 느끼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개성 있는 로컬 브랜드와 함께하며 플로 이용자들이 새롭고 입체적인 음악 생활을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Y-포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기자수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