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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한국사이버결제, 포스트 코로나 대비 마켓플레이스 확장 전략 웨비나 개최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K 제품 판매 전략 제시

 

【 청년일보 】 NHN한국사이버결제는 8일 오후 2시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K제품 판매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글로벌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가 협업해 NHN KCP 가맹점을 대상으로 공동 개최한다. 

 

쇼피는 NHN KCP 가맹점들이 동남아시아 시장에 손쉽게 진출하도록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 및 쇼피 마켓 플레이스로의 입점 방법을 안내하고, 페이오니아는 해외 마켓에서의 판매 대금을 간편하게 수취하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쇼피 마켓과의 연동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해당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NHN KCP 가맹점뿐 아니라 마켓플레이스 확장을 희망하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NHN KCP는 쇼피와 페이오니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하도록 NHN KCP 상점관리자 페이지와 해당 기술 연동을 완료했다. 이에 NHN KCP의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손쉽게 신청·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NHN KCP 가맹점에게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재욱 NHN KCP PG사업부 상무이사는 "NHN KCP 가맹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철저하게 대비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가맹점의 마켓플레이스 확장을 위해 쇼피·페이오니아와 함께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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