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서바이벌 패닉 드라마 '워킹데드'와의 신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휴대폰에 비친 내 얼굴… 좀비일까? 데릴일까?'로 명명된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구현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필터'를 활용, 이를 촬영한 사진을 본인이 접속하는 SNS에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워킹데드, #좀비필터, #데릴필터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게재해 참여할 수 있다.
킹스그룹 측은 필터를 사용 후 SNS 공유까지 완료한 유저 중 5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권, 10명에게는 BBQ 황금 올리브 세트를 선물한다. 더불어 게임 공식 카페에 SNS 필터 사용 소감과 느낌을 전하는 리뷰를 작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전달하며 5명의 유저를 별도 추첨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데릴 딕슨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세계관에 출연한 의문의 인물을 추적하는 '신비로운 이방인' 이벤트를 모두 해결할 경우 이번 워킹데드 컬래버의 주인공인 데릴 딕슨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