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앱마켓 원스토어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국내 경제 활력 회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행사 취지에 동참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원스토어는 게임 유저를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 오는 15일까지 원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을 비롯한 모든 게임에 사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원스토어 회원 누구나 앱을 통해 즉시 발급되는 쿠폰을 받아 원하는 게임에 사용할 수 있다.
쇼핑 분야에서는 원스토어에서 수 차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최신 XR 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 128G'의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구매를 확정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VR 슈팅 게임 '블래스톤'과 VR 요리 게임 '쿡아웃' 2종 또는 VR 던전 탐색 게임 '데메오'를 증정한다.
아울러 원스토어는 21일까지 게임 및 쇼핑 분야에서 하나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1인 1회에 한해 최대 5만 원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게임 내 결제는 물론 오큘러스 퀘스트2 등 다양한 게이밍 기기 구매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스토어 북스는 한국 순정만화 명작으로 꼽히는 원수현 작가의 '메리는 외박중'의 컬러 웹툰을 최초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총 6화까지 무료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리는 외박중은 2010년 드라마로도 제작된 바 있으며, 원스토어는 문화콘텐츠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와 공동으로 다양한 작품을 컬러 웹툰화 해 선보이며 스토리 콘텐츠의 폭을 넓히고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