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액션 RPG '천수의 사쿠나히메' 한국어 패키지판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천수의 사쿠나히메 슈퍼 베스트'를 9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지난 2020년 11월 12일 출시된 이후 전 세계 누계 판매량 100만 장을 달성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경쾌한 콤보 액션과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기는 작품이다.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주인공 '사쿠나히메'의 시점으로 인간과 함께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의 조사를 명받아 오니를 퇴치하며 섬을 탐색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늘어나는 '날개옷'을 무기로 사용하며 오니를 물리쳐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추첨을 통해 '천수의 사쿠나히메 피규어'를 증정하는 리트윗 이벤트를 오늘부터 개최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리트윗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밀려오는 적으로부터 창세수를 지키는 미니게임 '꽃피는 사쿠나'를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로 리뉴얼했다.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클리어 보상으로 무기와 방어구에 장착이 가능한 신규 '지혼'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적도 출현한다. 꽃피는 사쿠나 VS 메탈 진딧물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메탈 진딧물'과 함께 날려버린 적을 다시 튕겨내는 '자이언트 진딧물', 날려 버리면 폭발하는 '레인보우 진딧물', 물리치면 피버 타임으로 돌입하는 '앤젤 진딧물'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