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롯데홈쇼핑, 셀럽 '픽'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판매 확대

3Q 100만원 이상 고가 가구 판매량 20% 증가…3040세대 60% 이상 구매
공식수입원·리셀링·직수입 등 통해 '놀'·'까시나' 등 프리미엄 브랜드 소개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명품 선호도가 패션에서 리빙으로 확대되며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놀', '셀레티' 등 글로벌 명품 가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 3분기 가구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 판매량이 2분기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3040세대 고객이 60% 이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미국의 대표 인체공학 디자인 가구 '허먼밀러', 140년 전통의 침대 전문 브랜드 '씰리' 등 해외 고가 브랜드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롯데아이몰을 통해 공식수입원, 리셀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해외 명품 가구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먼저 롯데홈쇼핑은 4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두모오앤코'와 업계 최초로 협업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놀'의 '사리넨 다이닝 테이블', '추억이 있는 가구' 콘셉트의 일본 명품 가구 '리츠웰'의 '엠티 디 테이블' 등 다양한 해외 명품 가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MZ세대를 위해 고가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세일 제품도 선보인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리빙 리세일 플랫폼 '풀티'와 협업해 예술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셀레티'의 10만원대 '블로우 폴딩 체어 피스'부터 '쉬머 미러'까지 다양한 제품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비트라', '까시나'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직수입해 선보인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상품부문장은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글로벌 명품 리빙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공식수입원, 리셀링, 구매대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