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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브이올렛' 첫 단독 심포지엄... 다양한 시술법 공유

국내 1호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출시 2년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 청년일보 】 대웅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와 함께 '국내 1호’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을 주제로 한 단독 심포지엄을 열어 다양한 시술법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심포지엄은 브이올렛을 실제로 사용하는 의료진이 참여해 브이올렛 시술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자리로 기획됐다. 의료진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시술 경험도 공유했다.

 

브이올렛은 지난 2021년 11월 출시 후 2년만에 전국 1천500개 이상의 병원에 공급하며 누적 매출 100억원을 넘으며 데옥시콜산(DCA) 지방분해 주사제 시장을 개척했다. 

 

대웅제약은 2024년 브이올렛 적응증 확대 연구 및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본격적인 준비를 통해 데옥시콜산 지방분해 시장의 확실한 강자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나보타, 브이올렛 등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들이 미용성형 시장의 리더가 되고 있다"며 "대웅제약은 국내외 의료진과 학술 지견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제품과 학술 근거 기반의 메디코(Medico) 마케팅으로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 사용 경험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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