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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 헤이마켓으로 해외 관광객 맞는다...'스페이스 H'에 컨셉스토어 오픈

헤지스 브랜드 DNA 보여주는 영국 감성 가득한 공간
나만의 업사이클링 아이템 '티꾸(티셔츠 꾸미기)' 체험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1층에 런던의 '헤이마켓’(Haymarket)' 거리를 테마로 한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18년 설립된 공간이다. 지상 1층부터 루프탑까지 약 1200㎡의 규모로 패션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헤이마켓 컨셉스토어는 런던 감성의 빈티지 샵을 헤지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공간으로, 기존 헤지스 상품을 새롭게 업사이클링한 제품과 커스터마이징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의 브랜드 체험과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새롭게 탈바꿈한 1층 공간은 런던 빈티지마켓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만큼, 헤지스의 업사이클링 캡슐 컬렉션도 전시됐다. 해체주의 아티스트 윤경덕이 이끄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T.B.O.S(티비오에스)'와 헤지스가 콜라보한 20피스의 아트 워크는 헤지스 재고 제품들을 직접 하나씩 해체 후 재구성해 만들어졌다. 

 

기존 헤지스 고객에게는 새로운 '티꾸(티셔츠 꾸미기)' 체험을,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세상에 하나뿐인 기념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주는 ‘DIY 공간’도 새롭게 마련했다. 

 

헤지스의 재고 아이템을 활용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업사이클링 아이템을 만들 수 있으며 헤지스의 상징인 강아지, 영국 모티브 그래픽 등을 실크 스크린 기법으로 현장에서 오버 프린트 해 나만의 티셔츠를 소장할 수 있다. 또한 강아지 모티브 및 한글 자음 와펜 14종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컨셉스토어 프로젝트를 주도한 헤지스 윤정희 사업부장은 "최근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이 빠르게 증가하며 명동이 활기를 되찾은 시점인 만큼, K패션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헤지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다채로운 경험과 함께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헤이마켓을 시작으로 새로운 컨셉과 즐거운 고객 경험으로 '스페이스 H'를 명동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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