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제넥스, 건강한 아름다움 위한 H&B 브랜드 ‘아츠유’ 론칭

알파벳 심볼 상품 출시…“중국·동남아 3개국 등 亞 시장 진출 추진”

 

【 청년일보 】 제넥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종합 H&B(헬스&뷰티) 브랜드 ‘아츠유’(ATZ:U)를 신규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아츠유(ATZ:U)는 ‘모든 것’을 뜻하는 ‘A to Z’에 소비자를 의미하는 ‘You’와 음절이 같은 ‘U’를 합성해 ‘당신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넥스는 A부터 Z까지 총 26개 알파벳 글자에 맞춰 사용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26가지 솔루션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히알루론산’ 및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수분미백 마스크팩 ‘S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와 ‘아데노신’을 주성분으로 하는 주름개선 마스크팩 ‘W마스크’를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른 알파벳을 심볼로 한 다양한 상품들의 출시가 예정됐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번 한 달 동안에는 ‘아츠유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초기 구매 고객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제품은 아츠유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넥스 관계자는 “야심차게 론칭한 아츠유(ATZ:U)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사용자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S마스크와 W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H&B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넥스는 향후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H&B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 3개국(베트남·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지역에 아츠유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