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20일 오후 5시 15분께부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KB스타뱅킹)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오후 6시 36분 기준 복구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점검 과정에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고 정상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접속 지연으로 인한 고객 불편 발생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을 전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