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이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한 곳에 모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3 자급제, 갤럭시 Z 플립3 자급제,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등 신제품 사전예약을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에서 사전예약 서비스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24일부터 수령 가능하며, 와우회원은 24일에 새벽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받아 볼 수도 있다. 같은 기간 로켓모바일을 통해 통신사 상품도 사전예약 가능하다.
아울러 와우회원의 경우 상품을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매고객 혜택은 물론, 카드사별로 갤럭시 Z 폴드3 자급제와 갤럭시 Z 플립3 자급제는 최대 12%,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4,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은 최대 7%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쉽고 간편한 구매와 빠른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