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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부분만 간편하게"...삼성화재 '디지털보험'상품 라인업 강화

마일리지운전자보험, "각종 사고 보상에 위험량 따라 보험료 할인"
미니생활보험 "필요에 따라 기간 정해 가입"...車보험 '사각' 보완도

【 청년일보 】삼성화재는 6일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다이렉트 전용 상품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상품군은 지난 10월 삼성화재가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런칭 이후 처음으로,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착 맞는' 초개인화 된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우선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상품으로, 운행거리가 짧아 별도 운전자보험 가입을 두고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준비했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 각종 위험을 보장하는 한편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로 결제할 수도 있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반면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소비자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즉 간단한 구조로 설계가 가능해 저렴한 비용으로 필요할 때마다 쉽게 가입해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각종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아울러  운전자벌금을 비롯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손해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디지털본부를 신설한 이후, 급변화하는 디지털시대에 적합한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환경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양규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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