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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 고객 금융활동 지원"...KB국민은행 '상생금융 패키지' 출시

시니어 고객의 건강관리와 금융혜택 결합...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한 피싱보험 무료 제공...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현금IC카드 발급수수료 면제 및 시니어라운지도 확대 운영

 

【 청년일보 】 KB국민은행은 노령층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KB 상생금융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상품 패키지는 신상품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와 'KB리브모바일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로 구성된다.


먼저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해 걸음 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금융상품이다.

 

6개월의 계약 기간 동안 매월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저소득층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우대 이율을 제공하는 '상생' 금융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0%에 즐거운 걷기·발자국 찍기 등 우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0.0%의 금리를 기대할 수 있다.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는 시니어 고객의 통신비 절감과 안전한 금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상생금융 요금제다. 만 65세 이상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데이터와 음성, 문자서비스가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가입 시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한 피싱보험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만 60세 이상 고객은 상품뿐 아니라 현금IC카드 발급수수료 면제, 시니어라운지 확대 운영 등의 지원도 받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상생금융 패키지는 시니어 고객의 원활한 금융활동을 돕고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하고자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포용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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