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15종 인기게임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넥슨, 설 맞이 이벤트 실시

'길운 한가득 황금 돼지', '행운의 복주머니'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청룡의기운', '황금 윷' 등 설 명절 분위기의 다채로운 보상 지급

 

【 청년일보 】 넥슨은 7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15종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EA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에서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버닝 이벤트 '황금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황금 복주머니 찾기 참여권'은 매일 접속 및 플레이 횟수에 따라 기본 보상과 함께 지급되며, PC방 접속 시 30분마다 1장씩 최대 5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황금 복주머니 찾기 참여권'을 사용해 칸을 오픈할 때마다 '[24TOTY 1강 포함] 최종 OVR 109+ 푸른용 스페셜팩(2~8강)', '[23KFA 8강 찬스] 푸른용 스페셜 Top Price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참여권 사용 횟수에 따라 SSS등급 보상 4종 중 1종을 선택하여 확정 획득이 가능하다.


'서든어택'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에 게임 접속 시 '오드아이A 세트 영구제', 'MP7(I) 아테나 영구제' 등이 담긴 '잠겨진 영구제 BOX'와 '2024 신세경 멀티카운트', '영구제 밀봉' 등 1일 최대 7개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8일부터 22일까지 게임 접속 유지시간에 따라 'AK(IS) 자개 영구제', 'TRG21(IS) 자개 영구제', 2천 SP 등과 교환할 수 있는 횃불 포인트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5일까지 '황금 돼지' 성장 단계에 따라 각종 보상이 주어지는 '길운 한가득 황금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레벨 이상 일반 전투 혹은 레이드 전투에서 지급되는 티켓 아이템을 사용해 '황금 돼지'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그렘린 레이스 오브젝트 선택상자(6종)', '머니 스웨거(30일) 상자', '고급 강화의 비약 상자', '타이틀: 복덩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5일까지 각종 미션 완수 시 해독기, 무기 강화 재료, 파츠 보상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또, 대기실과 로비에 등장하는 청룡 포획 시 '사자탈 모자(1일), '설날 기념 스프레이(1일)'을 얻을 수 있고, 총 100마리 포획에 성공하면 '[새해 사냥꾼] 훈장', '이벤트 해독기 10개', '무기 강화 경험치 100 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일부 전장에 등장하는 '가오리연'을 총 300번 처치하면 '훈장 킬러 K', '초월 해독기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9일까지 플레이 타임 10분 달성 시 '크로스보우 Classic(무제한)'을 제공한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2일까지 '이아' NPC에게 '새해' 키워드로 대화하면 캐릭터 등급에 따라 '세뱃돈(라르)'을 지급하며, 세뱃돈으로 '안정의 세뱃돈' 또는 '한방의 세뱃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각종 일일 미션을 수행하거나 미니게임 '뮤레칸 덕담지옥'에서 3분간 덕담 폭탄을 피해 살아남으면 '새해의상자'와 '청룡의기운'을 받을 수 있다.


또, '새해로군' NPC에게 수집한 '새해의기운'을 전달할 시 각종 경품 교환 및 '청룡의기운' 제작이 가능하며, '청룡의기운' 사용으로 누적된 수집랭킹에 따라 청룡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청룡풀세트보상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어빌리티 획득량 30% 증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아스가르드'는 29일까지 '이아의 축복: 설날 2024'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 미니게임 참여, 보스레이드 클리어 등 각종 '이아의 축복' 미션을 달성하면 '이아의 축복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중 '나만의 떡국 만들기' 미니게임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각 몬스터에 해당하는 떡국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화면 하단에 등장하는 떡국 재료를 순서대로 모으면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있다. 총 3개의 스테이지를 완료한 결과에 따라 다양한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떡국'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아의 축복 경험치'를 모아 특정 '이아의 축복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 및 이벤트 상점 코인 보상을 선물한다.


'DNF Duel'은 9일부터 12일까지 '스팀(steam) Free Weekend'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스팀 공식 홈페이지에서 'DNF Duel'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체험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히트2'는 '풍요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21일까지 특별 보스 몬스터 '나비'를 선보인다. 몬스터 처치 시 난이도에 따라 '눈부신 클래스·투혼 소환권'과 '나비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나비 코인'을 모아 '영웅 클래스 도전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풍요의 설날 든든 만찬 미션'을 완료해 얻은 아이템으로 이벤트 컬렉션 '설날 만찬'을 완성하면 각종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28일까지 '풍요의 히트THE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일자별로 파괴된 장비 복구에 사용할 수 있는 '히트 THE 복구권 3종'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프라시아 전기'는 내달 20일까지 '설레는 설날 보내기' 제전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빛나는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선택 상자, '영웅 추종자 인장 30개 상자I'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설날 확정 보상이 추가된 '고래사자의 설날 수수께끼 이벤트'를 3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28일까지 획득 가능한 '복덩이 주화'로 '복 터지는 선물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3일까지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소진할 시 '루나 쁘띠 펫 선택상자', '마스터 라벨 풀 세트 선택 교환권' 등 스페셜 및 일반 보상을 선물하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일까지 '설날 핑크빈 미끄럼틀 사다리'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 완주 횟수에 따라 '새해 다짐 코인', '설날 코디 상자'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설맞이 보스 처치' 이벤트에서 처치한 보스 별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군단장 전리품 선택 상자'를 포함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던파모바일'은 22일까지 '설맞이 5일 떡국 출첵'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해도 '설맞이 스킬룬 상자', '3단계 5종 속성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 '초월석 입자' 등의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7일까지 윷놀이 미니게임을 진행하고 임무를 달성하면 '황금 윷', '1만 테라', '2024 설날 스티커 상자' 등을 제공하는 '윷놀이 팡팡'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타이어 조각을 모아 레전드 등급 카트와 교환할 수 있는 '2024 설날 맞이 매일 만나는 레전드 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접속 시 주어지는 타이어 조각을 사용하면 '플레어 파라곤-MAX', '흑룡-MAX', '크레이지 샤크-MAX' 등 지난 시즌 인기를 모은 레전드 등급 카트를 최대 5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9일부터 29일까지 '용의 해 조각'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2024 설날 맞이 카러플이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 대전 참여 시 매일 최대 5개까지 '용의 해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통해 '고급 카트 페인트', 'K코인',' 골드 기어 부품' 등을 선물한다.


'빌딩앤파이터'에서는 18일까지 '2024 설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 부하 1종을 확정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클랜 기부, 빌딩 도장 찍기 등 게임 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에픽 부하 아벨'과 함께 '다이아(1,400개)', '픽업 영입 카드(10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삼국무쌍 M'은 22일까지 '설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미션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활용해 상위 등급의 'UR~LR 등급 연마 상자', 'UR 등급 장비 상자' 등 총 20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모든 보상 수령 시, 'SSR 전용 무기 상자'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 연'은 1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냥을 통해 '2024년 새해 복주머니'를 일일 최대 7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사용 시 '[보물] 변신 환수소환석', '[보물] 수호 환수소환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1회 '신기루 동굴'에서 복주머니를 처치하면 '강화안정제', '강화촉진제' 등 장비 강화 재료를 지급한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