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오늘의 띠별 운세] 11월 24일 (음 10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약속이 잡혔다면 이른 오후에 빨리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저녁까지 가지 말아요!


48年生  조금이라도 위험 가능성이 보인다면 처음부터 발을 빼야 후회할 일이 없습니다.


60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말은 신경쓰지 말아요! 무시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72年生  어깨가 올라가면 나락하기 쉽습니다. 높은 자리에 갈수록 어깨는 내려가야 해요.


84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 없답니다. 나중을 위한다면 지금부터 자제해야 유리해요.


96年生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를 물어보세요. 좋은 정보와 소식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결과가 당장 없더라도 조급해하지 말아요. 결과는 서서히 드러나기 마련이지요.


49年生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좋은 인연을 만들어보세요. 더 웃을 날이 많아진답니다~!


61年生  처음부터 정답을 알려주지 말고 어떻게 하면 해결될지에 대해 조언만 해주세요!


73年生  실수가 잦아지면 신뢰도 잃게 됩니다. 다시 한 번 더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85年生  피한다고 해결되진 않아요. 어떻게든 해결해야 되니 부딪히는 것만이 답이에요.


97年生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잘 보고 덤벼야 합니다. 상대의 약점을 보일 때까진 스탑!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이 콩 밭에 가있진 않나요? 마음이 이끄는대로 따라가봐도 나쁘지 않아요.


50年生  개선하지 않고 변명만 하는 사람이라면 일찍부터 멀리하는게 여럿에게 좋아요.


62年生  가까운 사이에도 구설수는 오고갈 수 있어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신경써야 해요.


74年生  생각지도 못한 금전이나 귀인이 붙을 수 있는 날이니 웃음이 가득한 하루겠어요.


86年生  미워도 어쩔 수 없는 내 사람이니 그냥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해야 돼요!


98年生  나와 맞는 사람과 어울리게 되니.. 나에 대해 궁금하다면 주변 사람을 살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꽃 한송이나 편지 한 통으로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해보는건 어떨까요?


51年生  이끌어주는 자리에 있다면 조급하게 상대를 몰아세우지 말고 여유를 가져봐요.


63年生  생각보다 아랫사람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수 있어요. 귀를 열어봐요!


75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소홀해지진 않았나요? 오늘은 사람들을 더 보살펴주길 바라요.


87年生  버스는 이미 지나갔어요. 기다리지말고 여기저기 움직여 보는 것이 더 좋겠어요.


99年生  급할 때 뿐 아니라 늘 하던 일이라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녀들의 판단을 믿어줘도 좋겠습니다. 여전히 어린 애로 보지 않아도 괜찮아요.


52年生  신세한탄은 한없이 나락으로 떨어뜨린답니다. 용기를 좀더 가져보는게 좋겠어요.


64年生  계획없이 구매하지 말아요! 한 번만 더 둘러본다면 훨씬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요.


76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은 사치에요. 오늘 하루만 생각해도 괜찮답니다!


88年生  미루고 미루다 보면 끝이 없으니 오늘은 지금까지 미뤄온 일을 마무리 해야 돼요.


00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도록 하세요. 피드백 받아볼 사람들도 찾아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저녁엔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으니 가능한 오전, 오후에 모두 처리하도록 하세요.


53年生  승산을 기대해보기 어려우니 차라리 오늘말고 다른 날로 미루는게 더 유리해요!


65年生  나서면 오히려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침착하게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당장 내일의 일도 모른답니다! 내일 일어날 일에 생각말고 오늘을 즐겨보세요~!


89年生  모르더라도 기죽지 말아요! 당당한 것이 오히려 상대방을 기선제압 할 수 있어요.


01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답니다. 자신 있더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중을 생각 할 여유가 없으니 오늘만큼은 지금 당장의 이익을 잡아보길 바라요!


54年生  어차피 수동적으로 해야 할 일이라면 그 업무에서 달인이 되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잠깐 즐기고 빠져나와야 합니다. 흔들리지 않게 내 자리를 우직하게 지켜야 해요.


78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하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나와야 해요.


90年生  조금더 적극적인 어필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이 긴가민가하고 있을 수 있어요~!


02年生  힘들어도 억지로라도 진행해보길 바라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잠깐의 슬럼프랍니다. 최대한 빠르게 헤어나올 수 있어야해요. 사람을 만나세요.


55年生  쓸데없는 일로 인해 편가르는 일은 없어야 해요. 서로 의견을 조정해야 좋아요!


67年生  오늘 안에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차라리 어려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79年生  해결되지 않는다면 혼자 애쓰지 말고 전문가를 찾아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에요!


91年生  내 것을 아깝게 생각 말아요. 가치있는 일이었다면 그만큼 2배로 돌아올 거에요.


03年生  뭐든 급하면 도망가기 쉽답니다. 사람 관계에서도 천천히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굳이 상대방과 비교하여 자존감을 낮추진 말아요. 나만의 강점을 살려보세요~!


56年生  가정이 평안해야 바깥 일도 순조로울 수 있답니다. 가정을 먼저 돌아봐야 해요.


68年生  서로 우기기만 한다면 결론이 안나요. 누군가는 한 발짝 물러서줘야 한답니다! 


80年生  부탁하는 사람의 자세가 삐뚤다면 과감없이 거절해도 좋으니 끌려가지 말아요.


92年生  있을 때에 소중함을 알아야 해요. 당연시 여기지 말고 감사함을 표현해 보세요!


04年生  휴식을 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 내일을 위해서라도 푹 쉬셔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르막길이 있으면 내리막길도 있는 것처럼 어려움 뒤에는 희망이 보일거에요!


57年生  오늘은 감정싸움이군요. 감정만 잘 숨기면 백전백승 할 수 있는 패를 쥐었어요!


69年生  누군가에게 빚을 졌다면 다른 생각말고 그 빚부터 청산하는게 옳은 방법이에요.


81年生  손해를 없애려면 금전이 오고가는 일은 최대한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93年生  어색한 미소를 숨기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보세요. 좋은 만남이 될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나고 나서 후회해도 소용 없어요. 건강은 적신호 뜨기 전에 챙겨야만 합니다.


58年生  믿을수록 실망도 큰 법이랍니다. 처음부터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70年生  미룬다고 해결될 문제들이 아니에요~! 오늘 안에 처리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82年生  김칫국의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랍니다. 정확할 때까진 기대하지 않는게 나아요.


94年生  여기 저기 손 벌리면 마무리가 힘들답니다. 마무리를 짓고 욕심을 부려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있다면 호언장담을 해도 좋습니다. 나를 따라 줄 추종자들도 여럿 있겠어요!


59年生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지요. 끝이 되었다면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찾아보세요~!


71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자문을 구해보세요. 지금으로서 최고 현명한 방법이에요.


83年生  큰 목소리로 주위를 끄는 것도 좋지만 겸손한 자세로 매력을 뽐내는게 더 나아요.


95年生  쉬운 일이라도 여러 가지의 상황을 고려해봐야 훨씬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 운세 제공 = 더 사주 >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