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프리미엄 맥주시장 선도"...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패키지 새 단장

클라우드 출시 7주년 맞아...​프리미엄한 특징 강조
클라우드 특유의 톤앤매너 유지...보리 패턴 삽입

 

【 청년일보 】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패키지를 새 단장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다시 한번 전달하며 프리미엄 맥주임을 알리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가 전면부에 배치됐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 특유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