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아차, 통합 모바일 앱 ‘기아 빅’ 리뉴얼…감사 이벤트 실시

모바일 환경·고객 트렌드 반영…사용성 향상·신규 디자인 적용
출시 2년 만에 가입 고객 157만명…“앱 통해 더 많은 혜택 제공”

 

【 청년일보 】기아자동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애플리케이션(앱) ‘기아 빅(KIA VIK)’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아차는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을 고려해 앱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하고, 로그인을 하면  차량 보유 정보와 소모품 관리, 서비스센터의 정비 진행 현황 등을 바로 볼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차량 구매’ 메뉴를 신설해 신차 정보, 시승기, 온라인 견적, 시승 예약, 영업소 방문 등  다양한 정보를 앱에서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기아차는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기아 빅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의류관리용 스타일러,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 빅은 지난 2018년 출시된 앱으로 차량 구매부터 관리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앱이다. 출시된 지 약 2년 만에 가입 고객 157만명을 달성한 기아차의 대표 온라인 채널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 빅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