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현대카드와 보험계약 유지 시 할인을 받는 ‘현대해상 현대카드’를 출시했다.[자료=현대해상]](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1044/art_17618685063496_ee662e.png) 
【 청년일보 】 현대해상은 현대카드와 보험계약 유지 시 할인을 받는 ‘현대해상 현대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해상 보험계약을 유지할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는 제휴카드 상품으로, 보험료를 카드로 납입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던 기존 제휴카드와는 차별화돼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현대해상 장기보험을 은행 자동이체로 납입하는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보험계약을 유지하는 동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보험계약을 유지 중인 고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2천원, 100만원 이상 이용 때 1만7천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보험을 유지하지 않는 기간 동안에는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 금액의 0.5%를 M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를 통해 현대해상의 보험을 통해 보장서비스와 현대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현대해상 현대카드’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상섭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