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10.1℃
  • 구름조금강릉 10.4℃
  • 연무서울 9.8℃
  • 구름많음대전 11.7℃
  • 구름많음대구 14.4℃
  • 흐림울산 14.8℃
  • 흐림광주 10.9℃
  • 구름조금부산 14.7℃
  • 구름조금고창 10.8℃
  • 맑음제주 15.4℃
  • 맑음강화 8.9℃
  • 구름많음보은 10.4℃
  • 구름많음금산 10.0℃
  • 구름많음강진군 12.5℃
  • 흐림경주시 14.7℃
  • 구름조금거제 14.1℃
기상청 제공

[오늘의 띠별운세] 05월 9일 (음력 03월 28일)

5월9일 일요일 띠별운세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먼저 이해한다면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줄 거에요. 지는 거라 생각 말아요!
59年生  규칙이 모든 것을 대변할 순 없답니다. 오늘은 융통성있는 사람이 승리자네요.
71年生  다른 사람들의 비밀을 내 입으로 누설하지 말아요. 책임만 떠맡을 수 있답니다.
83年生  사람은 모두 실수를 할 수 있답니다. 작은 실수 한 번에 너무 날 세우지 말아요.
95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해보세요. 이득은 없어도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겸손한다면 큰 탈없이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거랍니다! 마음가짐을 잘 잡아봐요.
58年生  좋은 운이 옆에 있는 날이에요~! 자신감만 있다면 내기를 해도 승산이 있군요.
70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말투로 하루를 무장해보길 바라요!
82年生  시간을 아껴 쓰려면 계획이 필요해요. 시간 계획부터 철저하게 세워봐야 해요.
94年生  주변을 신경쓰지 말아요. 옆에 경쟁자가 있다 해도 기죽을 필요 전혀 없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능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있어야 능력도 생기는 거랍니다. 노력을 다해보세요!
57年生  과정에 집중해야 좋은 결과도 있어요. 나로도 충분하다는 자만은 넣어둬야 해요.
69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어들었다 발목만 잡힐 수 있어요. 조금 더 냉정해지길 바라요.
81年生  생각은 많지만 표현하기엔 한계가 있을 수 있어요. 하나하나씩 풀어나가 보세요.
93年生  정직한 길을 택하는게 맞습니다. 유혹에 넘어가면 후회는 온전히 나의 몫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혼자서 모두 짊어질 필요 없어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56年生  좋은 마무리를 위해서는 끝까지 포기 하지 않아야 해요. 마무리가 더 중요해요.
68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책임까지 떠맡는 일은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80年生  겉모습이 다가 아니랍니다. 첫만남이라면 조금 차가운 인상을 남겨도 괜찮아요.
92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책임자를 찾기보단 문제 해결에 더 힘을 쏟아야 한답니다.
04年生  져주는 것이 진짜로 지는 건 아니에요! 지금 숙인다고 해서 자존심 상해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크나큰 망상보다는 현실을 쫓는게 좋습니다. 내 실익을 잘 따져보길 바랍니다.
55年生  용기 있는 자만이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 약간 부족하더라도 잡고나서 보세요.
67年生  내가 한 발짝 물러서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지금 숙이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79年生  준비한 것들이 아깝다 여기지 말고 목표를 위한 과정으로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건강의 적신호는 무시해선 안 돼요. 시간을 내서라도 즉시 치료받아야 합니다!
03年生  내가 할 수 있는 한계 내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지 더 넘으면 버거울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끈기가 오늘을 좌우할 거랍니다. 안 될것 같은 일에도 끝까지 매달려 봐야 해요.
54年生  내일 일을 걱정할 필요 없어요. 오늘 일이 마무리 되었다면 푹 쉬도록 하세요~!
66年生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보길 바랍니다. 약속이 겹쳐 당황하는 상황이 없겠습니다.
78年生  아무리 바빠도 대인관계를 놓치지 말아요~! 사람으로 얻는게 더 많은 하루에요.
90年生  건강은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아직은 겉옷을 챙겨나가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더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있을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하나만 보면 정보를 얻는 데에도 한계가 있답니다. 조금 더 크게 주변을 보세요.
53年生  때론 잔꾀가 더 통할 때가 있죠. 오늘은 얍삽해 보이더라도 지름길을 택하세요!
65年生  서로 의견만 내세우면 감정만 상하게 된답니다. 서로 윈윈할 방법을 찾아보아요.
77年生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이 있죠?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새로운 목표를 잡아보세요. 큰 목표가 있다면 작은 목표를 세울 때가 되었어요.
01年生  초심이 있어야 유종의 미라도 거둘 수 있답니다. 목표를 잘 생각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서 선택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도 문제될 건 없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보다도 나를 돌아보도록 하세요. 내가 여유있어야 도움도 줄 수 있죠.
64年生  말 한마디에 인연이 끊길 수도 있어요. 별 뜻 없더라도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한답니다. 비겁해 보이더라도 나 부터 생각해야 돼요.
88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 요청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그래야 나도 도움 받을 수 있어요.
00年生  기초가 부실하다면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랍니다. 처음에 더 집중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콧노래가 나오는 것을 감추지 말아요. 오늘 좋은 기분을 감출 필요는 없답니다.
51年生  아직도 지금에 안심할 수 없어요! 곧 다가올 문제에도 대비를 해둬야한답니다.
63年生  지난 일은 지난 일이랍니다.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지금에 집중해보세요.
75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모두를 위한 이득을 택한다면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87年生  몸이 축 쳐진다면 휴식이 필요하단 뜻이죠. 쉬었다 가는 것은 문제가 안 돼요!
99年生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힘들다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내일도 시간이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한 번도 도전 안 했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경험이 필요한 때에요.
50年生  함부로 시작하면 후회도 쉽답니다. 늘 하던 일에도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해요.
62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의 책임이랍니다! 단정함 품위를 유지하길 바라요.
74年生  백마디 말로 신뢰를 얻을 수 없어요. 몸으로 말을 지키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86年生  잘못된 것을 깨달았을 때 다시 돌아오면 되요. 포기만 하지 않으면 문제없어요.
98年生  표현하지 않는데 상대방이 어떻게 알아줄까요? 작은 것도 표현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시련은 충분히 뛰어넘을 수 있을테니 포기만 하지 않도록 격려해보세요~!
49年生  내 눈 앞의 유혹을 딱! 한 번만 참으면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61年生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기 마련이죠. 기대치를 조금만 낮춰보는건 어떨까요?
73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나서서 좋은 인상을 남겨보세요. 조금 튀어도 괜찮겠습니다.
85年生  다른 사람 믿을 필요 없어요! 오늘은 온전히 나만 믿고 정진하는게 유리합니다.
97年生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기존의 틀에서 약간만 벗어나야 해요.

 

쥐띠 운세


36年生  과장된 표현은 오히려 의심만 불어온답니다. 있는 그대로를 나타내보길 바라요.
48年生  욕심 부리면 나만 피곤해지네요. 조금만 내려놓으면 만사가 평온해질 거에요~!
60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신경쓸 필요 없어요. 그만큼 내가 완벽하다는 뜻이겠지요.
72年生  서두르면 더 놓치는게 많아질테니 좀더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는게 유리합니다.
84年生  무너진 탑도 다시 세우면 된답니다. 지금 여기서 주저앉는 일은 만들지 말아요.
96年生  오늘 색다른 변화를 줘보세요. 처음 시도해보는 패션에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오늘의 띠별운세= 더 사주 

 

 

 

【 청년일보=온라인 뉴스팀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