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주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190835/art_15668687758651_786685.jpg)
【 청년일보 】 평범한 직장인들의 솔직한 마음을 서로 들어보면서 위안을 얻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가 나와 눈길을 끈다.
롯데주류의 맥주 '클라우드'가 지난 6월 선보인 자사의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를 통해 직장인 힐링 토크 예능 ‘괜찮아 다 그래’를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공개되는 '괜찮아 다 그래'는 실제 직장인 출연자들이 가볍게 맥주를 마시며 직장에서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매회 6분 내외의 부담 없는 분량으로, 매주 화요일 마다 순차적으로 총 4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에피소드는 전문적인 업무 상황보다는 ‘점심 메뉴 선정’, ‘나른한 오후를 버티는 법’, ‘칼퇴하는 방법’ 등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는 일상에서의 상황들을 주제로 시청자들이 부담없이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서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며 하루 만에 조회수 1만회를 돌파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통해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화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