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일)

  • 맑음동두천 17.5℃
  • 맑음강릉 21.1℃
  • 박무서울 20.4℃
  • 맑음대전 19.6℃
  • 박무대구 21.7℃
  • 박무울산 19.8℃
  • 맑음광주 21.9℃
  • 박무부산 21.5℃
  • 맑음고창 20.6℃
  • 맑음제주 23.2℃
  • 맑음강화 20.7℃
  • 맑음보은 18.4℃
  • 맑음금산 19.8℃
  • 맑음강진군 22.8℃
  • 맑음경주시 20.4℃
  • 맑음거제 20.9℃
기상청 제공

롯데홈쇼핑, 130만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 출시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산적 콘셉트의 ‘먹방’ 콘텐츠로 유명한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주목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견인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쯔양 함박스테이크'는 지난해 론칭 방송에서 5천500세트 완판을 기록하고 지난 3월 ‘최유라쇼’에서 주문수량 7천400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7개월간 개발 기간을 거친 '밥굽남 특왕 통다리'는 좋은 품질의 돼지 앞다리만을 엄선해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밥굽남의 의견을 반영해 '만화고기’ 비주얼을 살렸다. 세 지 허브를 넣은 특수한 레시피로 양념한 후 12시간 숙성했으며, 저온으로 오랜 시간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는 게 특징이다.

 

방송에는 밥굽남이 직접 출연해 본인만의 특별 레시피를 전수하며 상품을 소개한다. 앞서 17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밥굽남의 방송 예고영상은 조회수 1만5천회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았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부문장은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한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실력과 인지도를 모두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