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홍건강'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일화의 온라인 건강식품 브랜드 '홍건강'은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든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 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발돋움하는 온라인 쇼핑 통합 플랫폼 ‘롯데온(ON)’에서 열리는 이번 특가 기획전은 총 2주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직장인 및 성인들을 위한 제품 할인 행사로, '해피한 삼 원데이스틱' 1+1 초특가부터 '행복한 삼 진 홍삼스틱(30포∙60포∙100포)', '발효홍삼 진케이(30포)', '발효홍삼 정케이(240g)' 등의 인기 제품이 포함되었다.
메인 상품 중 하나인 '해피한 삼 원데이스틱'은 20~30대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포에 8㎎ 진세노사이드 및 홍삼 고형분 함량 60%가 들어가 있다. 여기에 당귀, 황기, 계피, 오가피, 천궁 등 각종 생약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영양가를 한층 높였다.
이어지는 5월 18일부터 24일에는 어린이 건강대전의 일환으로 키즈홍삼 '띠띠뽀 튼튼키즈 삼형제' 1+1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제품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캐릭터를 패키지에 넣어 아이들의 흥미를 높였다.
또 사포닌을 기본 베이스로 홍삼 농축액 7%가 함유되어 있으며, 타사제품들과 비교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고, 부원료에 따라 홍삼, 녹용, 배도라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건강에 좋지 않은 색소, 합성착향료, 설탕, 합성감미료 등은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화는 이 밖에도 오는 10일부터 '키즈홍삼 제품명 맞추기' 이벤트, 19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 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홍삼 수요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홍건강 제품과 함께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5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