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지원인력, 봉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물품을 전달했다. 가운데는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 [사진=에이스손해보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10939/art_16327978979663_93baa8.jpg)
【 청년일보 】 에이스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지원인력, 봉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종로구 관내 선별진료소에 지원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손해보험은 본사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의 선별진료소 및 임시진료소 등 6곳에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손 소독제와 마스크, 생수 등을 기부했다. 또한 외부에서 장시간 검사 희망자들을 통솔하고 정리하는 안내인력을 위해 편안한 운동화와 원활한 안내를 돕기 위한 고성능 마이크도 지원했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은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보육원 어린이 및 시각장애를 가진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교구, 점자책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