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는 ‘샤베트’ 혹은 ‘소르베’ 제품 아이스크림 총 4종(▲나주배 소르베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중 1개를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나주배 소르베’는 나주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소르베(Sorbet,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나주배 원예농협에서 공급한 배 원물을 활용하는 등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외에도 베스킨라빈스는 ▲상큼한 레몬 라임 맛과 시원한 소르베의 식감, 고정관념을 깨는 이색 컬러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블랙 소르베’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고 청량한 맛의 ‘애플민트’ ▲파인애플, 라즈베리, 오렌지 세 가지 과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레인보우 샤베트’ 등 총 4종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프루티 샤베트 페스타’를 마련했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