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명예의 전당 헌액

탁월한 경영성과로 대한민국 산업계 모범이 되는 기업에 수여

 

【 청년일보 】DB생명은 한국의경영대상에서 5회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DB생명은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에서 명예의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1988년 시작된 한국의경영대상은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명예의전당은 한국의경영대상에서 5회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탁월한 경영성과를 남겨 대한민국 산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DB생명은 2021년 생명보험사 총 민원 건수 감소율 1위(2022년 4월 금감원 발표)와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및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보험약관등 이해도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과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경영효율 1등 보험사'라는 비전 아래, 소비자중심경영 확대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