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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투자증권, 비대면 세무상담 서비스 시행..."고객 편의 강화"

 

【 청년일보 】IBK투자증권(대표이사 서정학)이 비대면 고객 서비스 및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세무상담 서비스’는 IBK투자증권의 모바일웹에서‘세무상담톡’을 눌러 신청 할 수 있으며,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은 MTS 내‘세무상담 서비스 신청하기’를 통해 편리하게 세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다음날 세무사가 유선 또는 이메일로 고객 문의에 답변한다. 세무 상담 이후에도 담당 PB를 통해 지속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 분야는 ▲금융투자상품 세무 궁금증 ▲증여 및 상속 ▲개인소득세 및 금융종합과세 ▲중소기업 법인세제 등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세무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신은영 IBK투자증권 WM사업부문 세무사는 “비대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세무상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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