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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승표 굿리치 대표 “2024년, 가치극대화 위한 전사 역량 재편”

굿리치, 새해 경영전략 발표...매출 10% 성장 제시

 

【 청년일보 】굿리치(대표 한승표)가 올해 '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사 역량 재편'에 집중한다. 


굿리치는 4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굿리치는 올해 경영방침을 ‘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사 역량 재편’으로 설정하고 이를 위해 4대 세부 경영전략 방향을 확정했다.


4대 세부 경영전략 방향으로▲영업의 본질적 강화를 위한 전사 자원 집중 ▲컨트롤타워 중심의 조직 재편성 통한 대외 불확실 이슈의 선제적 대응 및 조직 유연성 증대 ▲가치 극대화를 위한 신시장 개척 ▲운영체계 개선을 통한 전사적 효율화 등 4대 세부 경영전략 방향을 확정했다.


이를 통해 평가업적, 월납보험료 등을 포함 연 평균 매출 성장률의 경우 지난 23년 대비 10% 성장을 기치로 내걸었다.


이를 위해 굿리치는 지점/본부 단위 조직 도입을 통한 본부 제도 활성화, 무경력 금융전문가 교육 과정을 통한 굿리치만의 GA 최고 영업 경쟁력 확보, 규정 및 제도의 통합은 물론 영업활성화, 영업현장과 본사 스태프 간의 상호 소통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대내외 힘든 여건하에서도 마케팅, IT기술 개발비 등의 투자 비중을 줄이지 않은 가운데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록하며 ‘22년 부진을 극복한 굿리치는 여세를 몰아 ‘기업가치 극대화 달성 및 임직원 로열티 향상’을 통한 중장기적 ‘성장’에 포커스를 두고 재원의 선택적 집중과 운영효율화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특히 마케팅과 연계한 조직확대는 물론 영업활성화를 위한 IT기반의 신속•정확한 선제적 의사결정을 통한 실질적 성과 도출을 통해 고객확보를 통한 수익성 창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체계 수립에 주안점을 둘 계획이다.


굿리치 한승표 대표는 “당사는 타 GA와는 달리 IT와 마케팅이 중심이 되어 영업을 하는 차별화된 회사”라며 “향후 영업 현장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영업에 대해서 공동체 의식을 갖고 해결해 갈 수 있도록 설계사부터 업무 지원 스태프에 이르기까지 일체가 될 수 있도록 소통하는 플랫폼 회사로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One Mission, One Voice를 통해 굿리치로 하나가 되는 과정이었다”면서 “2024년은 굿리치로 하나된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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