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기념촬영. [사진=모두투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19/art_17467741065485_af9217.jpg)
【 청년일보 】 모두투어는 지난 8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s 2025)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 62만2천574명(199만2천842건)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모두투어는 여행사 부문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 저항 등 5개 항목에서 종합 26.52점(만점 30점)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신뢰도와 재구매 의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모두투어는 지난 36년간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선도해 온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핵심사업인 패키지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MZ세대를 겨냥한 '컨셉투어', 소규모 그룹 전용 'ONLY 우리만', 가장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하이클래스'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시장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높여나가고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주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다"라며,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철저한 상품 관리와 책임감 있는 운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여행을 통해 고객의 삶에 의미 있는 경험과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