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 전경. [사진=부영그룹]](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2851673619_5ca607.jpg)
【 청년일보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는 라운딩하기 좋은 5월을 맞아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비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중과 주말 모두 2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골프를 만끽할 수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골퍼들이 무주덕유산CC를 방문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쾌적한 코스와 최상의 서비스로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북 무주에 위치한 무주덕유산CC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으로 덕유산의 수려한 풍광 속에서 최상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덕유산 국립공원 해발 950m에 위치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무주덕유산CC는 총 18홀의 코스(인코스 파36, 야드 3,251/아웃코스 파36, 야드 3,472)로 골프의 전설 아놀드 파머가 설계했다. 청정고원 골프장의 지형적 특성을 잘 살려 돌과 나무, 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해 호쾌한 드라이브샷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골퍼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또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2019년부터 순차적으로 가족호텔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골퍼들이 객실을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침실, 화장실, 주방용품, 객실비품, 설비 등 내부를 전면 새단장한 것은 물론 건물 외부도 기능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기존의 알프스 풍 분위기에 어울리는 자재들로 교체했다.
【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