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파우치죽 2종 시뮬컷. [사진=오뚜기]](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9/art_17587005909634_8edf29.jpg)
【 청년일보 】 오뚜기는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해물죽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 두 제품 모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으며,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해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을 줄이고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신선함과 안전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