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K텔레콤은 T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T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만9천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 T멤버십 고객은 1~3월 '어떠케어'를 통해 건강검진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월 19일부터 3월 31일 사이 할인 혜택을 받아 검진을 완료한 고객 중 총 250여명을 추첨을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 달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T day week 기간에는 음식·쇼핑·여가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요기요 앱을 통한 배달 치킨 할인, 노브랜드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 롯데월드 서울·부산, 비발디파크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만 13~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고객을 대상으로는 뮤지컬 '비틀쥬스' 무료 초청 이벤트(100명 추첨), 디뮤지엄 '취향가옥2' 무료 초청권 1매, 전시 '룸 포 원더: 상상의 문을 열다' 입장권 할인 문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SKT는 재가입 고객에게 해지 전 기준의 가입 연수와 T멤버십 등급을 그대로 복원해주는 ‘재가입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4월 19일부터 7월 14일 사이 SKT 회선을 해지한 고객이 해지일로부터 36개월 안에 재가입 시, 가입 연수 및 T멤버십 등급이 복원된다. 이는 해킹 사태로 위약금 면제가 시행된 지난 7월 4일 밝힌 내용이다.
윤재웅 SKT Product&Brand 본부장은 "1월에 준비한 T멤버십 혜택이 고객들의 새해 일상에도 즐거움과 활력을 더해주길 바란다"며 "2026년에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영욱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