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에서 항공권 할인, 관광 지원, 쿠폰북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8일까지다.
일본 돗토리현의 소도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하고 있는 노선이다. 다이센산과 바다를 동시에 감상하며 즐기는 스키를 비롯한 온천, 대게 등 휴식과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이다.
에어서울은 요나고 여행과 관련한 세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참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서울역 공항철도 환승통로에 게시된 에어서울 광고를 SNS계정으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돗토리현 향토 맥주 브루어리 레스토랑 '간바리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맥주 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공항과 시내를 잇는 리무진 왕복 승차권과 꽃의 정원 하나카이로, 명탐정 코난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 노선은 특히나 재방문율이 높은 소도시 여행지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일본 소도시 노선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강필수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