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남양유업이 운영하는 백미당은 겨울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딸기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딸기 시리즈 신메뉴 주문 시 함께 구매한 단품 메뉴 1종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백미당은 지난 1월 중순 새롭게 선보인 ▲딸기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생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 ▲딸기 크림 라떼 ▲딸기 디저트 컵 4종 전 라인업을 이번 프로모션 적용 대상으로 구성했다.
백미당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일하게 운영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고객 반응에 따라 2월 마지막 주에도 동일한 혜택으로 한 차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백미당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딸기 아이스크림'과 핑크 컬러 아이템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백미당 모바일 상품권과 딸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백미당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브랜드 감성을 살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