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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야놀자 맞손…MZ세대 마케팅 박차

야놀자 빅데이터 활용해 비대면 금융상품 개발
야놀자 앱 통해 상품권 제공 등 공동 마케팅 시행
"플랫폼 기업 제휴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할 것"

 

【 청년일보 】 신한은행이 야놀자와 함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마케팅에 나섰다.

 

신한은행은 지난 24일 야놀자와 여행·숙박업 금융지원 및 MZ세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야놀자의 제휴사를 위한 금융지원과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한은행은 향후 야놀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매출대금 선정산 대출 등 비대면 금융상품 개발을 통해 제휴사에 운전자금을 지원하고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한은행 20대 브랜드인 헤이영’(Heyoung) 고객을 대상으로 야놀자 상품권 제공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침체된 여행·숙박업계에 힘이 될 수 있는 착한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금융지원 및 착한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여행·숙박업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혁신 플랫폼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강정욱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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